볼보트럭코리아는 ‘2022 여름 서비스 캠프 및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여름 서비스 캠프 및 안전운전 캠페인은 대전시에 소재한 신탄진 휴게소를 시작으로 ▲북부권 ▲서부권 ▲동부권 세 권역으로 나뉘어 5일 동안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볼보트럭은 집중호우와 폭염에 대비해 고객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서비스 캠프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 차종 무상점검, 워셔액, 엔진오일, 요소수, 덤프 실린더 필터 등의 소모품 무상 점검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볼보트럭코리아는 국내 판매 25주년을 맞아 출시한 한정 모델을 여름 서비스 캠프 기간 동안 순차적으로 전시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만 60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FH 트랙터 540 글로브트로터 XL캡 스페셜 모델은 소장 가치를 높인 캡 디자인과 국내에 판매 중인 트랙터 중 가장 높은 실내 전고 등 개선된 사양을 특징으로 한다.
여름 서비스 캠프 첫 날 신탄진 휴게소를 찾은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는 “2004년부터 매년 여름마다 실시돼 왔던 서비스 캠프를 3년 만에 진행하며 현장에서 고객들을 직접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어려운 시기에도 함께해 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볼보트럭은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소통과 끊임없는 변화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