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는 2배 저장, 2년 무상 AS에 커넥티드 스탠다드 플러스로 더 안전해진 A시리즈 제품(아이나비 A700)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나비 A700와 아이나비 A700 에디션은 풀HD 고화질 전방 영상은 물론, 후방에서 일어나는 모든 상황을 HD 영상으로 기록한다. 또한 시큐리티 LED 적용으로 동작 유무에 대한 확인을 쉽게 한다. 전방 150도의 넓은 화각을 지원해 주행, 주차 중 발생되는 상황에 대한 넓은 화면에서의 녹화도 가능하다. 광역역광보정(WDR)과 자동노출조정 등 이미지 보정 프로세스와 나이트 비전 솔루션도 지원된다.
특히 실시간 통신 서비스인 ‘아이나비 커넥티드 스탠다드 플러스’가 지원된다. 이 기능은 사물인터넷 통신망을 활용해 블랙박스와 스마트폰 전용 앱을 연결하는 서비스로 현재 자신의 차량 위치를 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차 충격 시 이미지를 통해 실시간 알림이 전달되는 ‘주차충격알림’ ▲급정지, 과속 등 내 운전 습관을 확인할 수 있는 ‘운행 기록 데이터 서비스’ ▲타이어와 엔진오일 등 소모품 교체 시기를 안내하는 ‘소모품 알림’ ▲긴급 사항 발생시 SOS 알림 문자 발송하는 ‘긴급 SOS 알림’까지 지원된다.
또한 장시간 주차 녹화 및 효율적 메모리 운영이 가능한 ‘타임 랩스’와 포맷 프리 2.0’, 녹화 영상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는 ‘3.5인치 LCD’, 여름철 높아지는 차량 내부온도를 감지해 저장된 영상과 본체를 보호하는 ‘고온자동차단’, 전원인가 시 4초 내 켜지는 ‘패스트 부트’ 솔루션 기능이 적용될 예정이다. 별도 외장 GPS를 통해 과속단속지점 등을 알려주는 ‘안전운행도우미’ 기능 외에도 상시, 충격, 수동 녹화 등 다양한 녹화모드 사용도 가능하다. 사후 지원 부분에서도 아이나비 정품 제품에 대한 2년 무상 서비스가 지원된다. 메모리 카드의 경우 AS 기간 내 고장 시 무상 1회 교환도 지원한다.
아이나비 A700와 아이나비 A700 에디션은 32G 단일 모델로 29만9000원이다. 커넥티드 서비스 추가 시 37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