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신도시 디에트르 센트럴
혁신 평면 설계에 주차 2대 가능
학군, 생활 편의시설 등과 인접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장점
대방건설이 시공하는 ‘파주운정신도시 디에트르 센트럴’이 이달 30일 모집 공고를 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경기 파주시 목동동 916 일대에 들어서는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15층, 6개 동, 총 292가구로 조성된다. 전용 면적별 가구 수는 84㎡A 72채, 84㎡B 46채, 84㎡C 84채, 110㎡B 30채, 110㎡C 30채, 110㎡D 30채다. 대방건설만의 혁신 평면 설계가 적용돼 6.1m의 광폭 거실, 넓은 서비스 면적 등을 통해 개방감과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
주위에는 입주 5년 차 이상 단지 등 아파트들이 있어 생활 인프라가 탄탄하게 조성돼 있다. 도보 약 5분 거리에 산들초, 산들중, 짚풀공원,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운정 주요 학원가, 광역버스 정류장 등이 있어 입주 즉시 이용 가능하다.
교통도 편리하다. 인근에 운정호수공원, 파주출판단지, 롯데아울렛, 신촌일반산업단지, 문발산업단지, 운정역(경의중앙선), 교하도서관, 자유로, 서울-문산고속도로, 제2자유로 등이 위치해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개발 호재도 풍부하다. 운정신도시에서 서울역까지 10분대 이동이 가능한 GTX-A 노선(2024년 예정)이 인근에 위치한다. 이외에도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파주∼김포 구간 2025년 개통 예정), 파주메디컬클러스터(예정), 스타필드빌리지(예정), 운정테크노밸리(예정) 등 호재가 있어 교통, 문화, 의료 등 다방면에서 주거 여건이 우수해질 전망이다.
가구당 주차 대수는 약 2대로 운정신도시 내에 손꼽히는 여유로운 주차 환경을 갖췄다. 이에 따라 입주민들은 이중 주차로 인한 출차 문제, 주차 공간 부족 문제나 학교, 학원 인근 자녀 픽업 시 겪는 주차 문제 등으로부터 우려를 덜 수 있다.
또한 주차 유도 시스템, 대기 전력 차단 시스템, 전기차 충전 시스템(30개소 예정), 원패스 시스템 등의 편리한 시스템과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키즈룸 등 커뮤니티 시설이 적용돼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디에트르 센트럴은 수도권에 거주 중인 만 19세 이상 가구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경우에 따라 가구주가 아니거나 유주택자, 재당첨 제한에 속해 있어도 청약이 가능해 서울과 인접한 수도권 신축 아파트에서 거주를 원하는 수요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