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부터 수서발 고속열차(SRT)로 서울 강남에서 경북 포항까지 한 번에 갈 수 있게 된다. SRT 개통으로 인해 포항에서 강남권으로 이동하는 시간이 절감되고 환승에 따른 불편함이 해결되면서 접근성이 용이해진다. KTX와 더불어 포항역 생활권 내 광역 교통 호재로 향후 펜타시티 입주민들의 교통 편의성과 주거 가치가 더욱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포항 펜타시티는 포스텍, 나노융합기술원 등의 포항 내 인프라를 활용한 차세대 바이오 신산업 R&D단지 조성을 이끌며 강소연구개발특구로서 매우 중요한 입지에 있다. 또한 공해가 없는 바이오산업으로 구성된 업무지구와 상업지구, 주거 단지가 결합된 복합 자족 신도시로서의 프리미엄을 가지고 있다.
포항 펜타시티에 분양 중인 ‘포항 펜타시티 대방 엘리움 퍼스티지 Ⅰ, Ⅱ’는 마지막 잔여 가구에 한해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실거주자와 투자자 모두 금융 비용 부담을 낮췄으며 포항 최초로 계약금 5% 정액제를 시행 중이다. 일부 타입에 한해 1600만 원대로 입주 시까지 추가 지출 부담이 없다. 현재 계약 시 중도금 무이자와 계약금 5% 정액제 혜택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어 자금 마련의 부담이 크게 줄어든다.
단지는 전용면적 기준 84㎡, 116㎡, 117㎡ 총 세 개 타입, 1328가구 대단지로 구성돼 있다. 또한 ‘학세권’과 ‘초품아’ 아파트로 자녀가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대방 엘리움 퍼스티지는 대방그룹의 장점을 모두 반영한 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최대 6.1m 초광폭 거실(전용 84㎡ 기준)을 비롯해 팬트리, 드레스룸 등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한 포항 최초의 대방그룹 아파트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포항시에서 첫선을 보이는 대방그룹 아파트인 만큼 입주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을 들였다. 피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북카페, 키즈룸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이 적용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최상의 취미, 생활 인프라를 위해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가구당 약 1.8대 주차 대수로 포항 최대 주차장이 확보된 아파트로 실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본보기집은 경북 포항시 남구 상도동 721, 722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 상담 및 방문 가능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