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육지의 끝인 전남 해남군은 전체 면적(1031㎢)의 3분의 1가량(351㎢)이 농경지다. 해남 땅은 게르마늄이 풍부한 황토여서 배추, 고구마 등이 잘 자란다.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 김, 전복 등 질 좋은 해산물이 많이 난다.
해남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는 2월 8일까지 설맞이 할인 기획전 및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치솟는 물가와 경기 불황에 따른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참여업체와 군 지원을 더해 최대 46%까지 할인 판매한다. 해남미소 회원이면 농축산물 할인지원사업을 통해 소고기 일부 품목을 30%, 최대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설 기획전에서는 땅끝 해남의 신선함을 담은 쌀과 잡곡, 축산물, 수산물, 전통 식품, 웰빙 과일채소, 건강식품, 건강차, 전통주 등 140여 개 상품과 해남미소의 시그너처 상품인 명품꾸러미 세트를 선보인다.
명절 기간에만 판매하는 해남미소 명품꾸러미 선물 세트는 매번 조기 매진될 정도로 인기다. 현미, 구이곱창김, 잡곡, 검정찰보리, 멸치, 미역, 고구마칩, 함초소금, 작두콩차, 표고버섯, 오색미, 아카시아꿀, 참기름, 도라지조청 등으로 세트를 꾸린다.
8개 품목으로 구성된 1호 선물 세트는 3만5000원, 2호(9개 품목)는 5만 원, 3호(13개 품목)는 7만 원, 4호(15개 품목)는 10만 원이다. 30개 이상 대량 주문할 경우 품목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기획전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총액이 가장 많은 고객 구매왕 50명을 선정해 20만 원부터 3만 원까지 해남미소 상품권을 포인트로 지급한다. 행운왕 30명에게는 해남고구마 5㎏을 증정한다. 구매 상품 후기 작성자 가운데 20명을 선발해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2월 16일 해남미소 쇼핑몰 공지사항에 게시한다. 구입 문의 해남미소 고객센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