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시니어 인구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동아시아 국가 중 일본과 한국은 그 예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돼 학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다. 이러한 시니어 인구 증가로 볼 때 미래의 주요 먹거리는 실버산업이라고 할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관절 건강이 나빠지기 쉽다. 운동을 하다가 삐끗해도 예전만큼 빨리 회복되지 않고 무릎이나 허리 통증이 자주 나타나기도 한다. 관절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과 함께 영양 섭취도 중요하다.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는 MSM(메틸설포닐메탄), 콘드로이친황산, 글루코사민 등이 있는데 이들은 관절의 연골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으로 관절의 윤활과 탄력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관절 건강 제품의 양대산맥은 MSM과 데커신 성분인데 이 성분들이 식약처 1일 권장량을 지키고 있는지 혹은 최대 함량인지만 따져봐도 좋은 제품을 고를 수 있다. 그런 의미에서 관절 건강에 유의미한 효과를 보여주는 MSM 성분이 국내 최대 함량으로 들어가 있는 ‘관절엔 닥터팜 MSM2000’을 살펴보자.
관절엔 닥터팜 MSM2000은 99.9% 순도의 MSM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MSM은 관절 건강 개선에 필수적인 유기화합물로 관절의 유연성과 기능을 향상시키고, 통증을 줄이며, 염증을 완화시켜 준다. 주목할 점은 관절엔 닥터팜 MSM2000은 단지 케어뿐만 아니라 회복을 도와준다는 점이다. 제품 내의 MSM 성분은 연골과 인대의 재생을 촉진하고 관절의 염증을 감소시켜 자연스럽게 회복을 도와준다.
이 제품은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관절엔 닥터팜 MSM2000은 편리한 캡슐 형태로 제공돼 복용이 편리하며 6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2024년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관절엔 닥터팜 MSM2000을 6개월분 9만9800원, 12개월분 17만8000원, 18개월분 24만7000원에 판매한다. 택배비 4000원은 소비자 부담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나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