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을 불리지 않고 집에서 간편하게 신선한 두유를 만들 수 있는 오쿠의 ‘아침앤 두유제조기’는 올해 첫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차지하며 소비자 선호도를 입증했다.
오쿠는 대한민국 가정의 면역 건강을 책임지는 가정용 홍삼제조기를 통해 국민 기업으로 성장한 주방 가전 전문 브랜드다. 이 회사는 백세시대 두뇌 건강을 돕는 가정용 아침앤 두유제조기를 3년여의 연구개발 끝에 내놓으며 건강식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끈 공로로 두유 제조기 부문에서 정상의 자리를 차지했다.
아침앤 두유제조기는 콩을 불리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즉석에서 건강한 두유를 만들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감성적인 디자인과 사용하기 편리한 간단한 조작법으로 주부들을 매료시키고 있으며 콩과 물을 넣고 버튼을 누르면 콩을 불리지 않아도 자동으로 믹서와 가열이 동시에 작동해 약 27분 만에 두뇌 건강에 좋은 콩과 견과류를 갈아 건강하고 맛있는 두유가 완성된다. 두유제조기로 직접 두유를 만들면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두유와는 달리 첨가물이 없으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식재료를 골라 넣을 수 있어 다양한 메뉴가 가능하다.
오쿠 두유제조기는 NS홈쇼핑에서 2023년 10월 론칭을 시작으로 모든 생방송에서 10회 연속 조기 매진된 바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