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이달 31일까지 디지로카 애플리케이션(앱) ‘점심값 반띵’ 이벤트에 5일 이상(1일 1회)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 점심값 반띵은 매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4시까지 음식점에서 롯데카드로 결제하고 디지로카 앱 ‘내 주변’ 서비스에서 ‘반띵’을 터치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결제금액의 5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다. 음식점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참여할 수 있으며 적립 한도는 일 최대 2만 포인트다.
■ 하나은행, 1000개 소상공인 사업장 환경 개선 지원
하나은행은 고물가, 고금리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이 경영 위기를 해소하고 성장해 나갈 수 있게 돕는 ‘사업장 환경개선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전국의 소상공인 사업장 약 1000개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간판 지원 사업, 실내 보수 지원 사업 등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번 지원 사업은 ‘하나 파워 온’ 홈페이지, 하나은행 홈페이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의 개인사업자 전용 모바일 플랫폼 ‘사장님 ON’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다음 달 12일까지다.
■ 한투신탁운용, 30년 만기 美국채 ETF 2종 상장
한국투자신탁운용은 30년 만기 미국 국채에 투자하는 상장지수펀드(ETF) 2종을 상장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일본 엔화 노출형인 ‘ACE 미국30년국채엔화노출액티브(H)’와 환 헤지를 하지 않는 ‘ACE 미국30년국채액티브’로 12일 상장된다. ACE 미국30년국채엔화노출액티브는 금리 인하에 따른 미국 국채 가치 상승과 엔화 가치 상승에 따른 수혜를 동시에 추구한다. ACE 미국30년국채액티브는 원-달러 환율 상승 시 환차익과 함께 채권 이자수익을 얻을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