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신용카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신한카드는 업계 최다 3100만 고객과 시장점유율 1위의 압도적 위상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 신용카드 브랜드다.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신용카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올해 신한카드는 사업 전략 방향으로 ‘트리플1’을 제시했다. 트리플1은 시장·고객·직원 모두에게 진정한 넘버원이 되기 위한 신한카드만의 차별적 진화를 의미한다. △체질 개선으로 외형과 내실 모두 전략적 격차를 유지하는 시장 내 1위를 공고히 하고 △최우선의 가치를 고객 중심에 두고 한 차원 높은 고객 경험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 인정받는 1류 기업을 향한 △임직원 모두의 하나 된 마음으로 위기를 돌파하고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다.
이를 위해 ‘고객 중심’을 지속가능 성장의 핵심 키워드로 해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빠르게 변화하는 금융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게 본업 패러다임을 전환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신한카드 및 신한금융그룹 네트워크의 강점인 방대한 고객과 데이터, 통합 플랫폼 Super SOL과 신한 SOL Pay를 중심으로 한 디지털 역량을 바탕으로 금융과 생활,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구현해 가고 있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고객·시장이 인정하는 넘버원이 되기 위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실천을 경영의 큰 축으로 삼고 금융 소비자 보호를 위한 정밀한 리스크 관리와 철저한 내부 통제 구축을 통해 지속가능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