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변화는 계속될거야” 비행청소년들의 무대 위 다짐
“우리의 변화는 계속될거야!”5일 서울 중구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앳된 모습의 10대 아이들 300여 명의 다짐과 같은 합성이 공연장을 꽉 채웠다. 밤송이 같은 머리나 폴짝폴짝 가벼운 걸음, 또래들 공연을 하나하나에 꺄륵꺄륵 웃는 모습. 진행자의 레크리에이션에는 상품을 받겠다며 연신 …
- 16시간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우리의 변화는 계속될거야!”5일 서울 중구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앳된 모습의 10대 아이들 300여 명의 다짐과 같은 합성이 공연장을 꽉 채웠다. 밤송이 같은 머리나 폴짝폴짝 가벼운 걸음, 또래들 공연을 하나하나에 꺄륵꺄륵 웃는 모습. 진행자의 레크리에이션에는 상품을 받겠다며 연신 …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가 10월 7일(월) 한림예고에서 댄스팀 Hook과 스쿨어택을 진행했다. 이 행사는 연예계 진출을 꿈꾸는 학생들의 끼를 발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지역사회 공헌에 힘쓰고 있는 장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스텔라 떡볶이’와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고 댄서 아이키가 속한…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전성기를 이끄는 등 전설의 프로듀서로 불렸던 퀸시 존스가 3일(현지 시간) 별세했다. 향년 91세. AP통신 등에 따르면 존스는 이날 미국 캘리포니아의 자택에서 숨을 거뒀다. 유족은 성명을 내 “존스의 음악적 본질이었던 사랑과 기쁨이 그가 만든 모든 것을…
“멕시코는 누구에게나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인생은 좋고(Life’s good), 살 만합니다.” 최근 멕시코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민자 리티네 씨의 이야기다. 카리브해 섬나라 아이티에서 교사였던 그는 자국의 정치 사회적 불안이 극심한 환경 때문에 교육자로서의 길을 포기하고 멕시코로…
일본 총리가 직접 본부장을 맡아 운영하는 ‘납치 문제 대책본부’가 북한에 납치됐을 가능성이 있는 실종자 가족의 영상 메시지를 처음으로 제작해 유튜브와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8분 14초 분량의 해당 영상은 ‘납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는 분들의 가족이 보내는 영상 메시지’라는 제목이 달…
6·25전쟁 때 북한에 억류됐다가 탈북한 국군포로 노사홍 씨가 3일 별세했다. 향년 94세. 고인의 별세로 국내에 생존한 탈북 국군포로는 8명이다. 6·25전쟁 당시 국군으로 참전한 고인은 1953년 금화지구전투에서 북한군에 붙잡혀 포로가 됐다. 이후 북한 내무성 건설대에 소속돼 탄광…
보건복지부는 4일 국립암센터 신임 원장에 양한광 서울대 의대 교수(64·사진)를 임명했다고 밝혔다. 양 원장은 서울대 암병원장, 대한암학회 이사장, 국제위암학회 사무총장 등을 지냈다. 임기는 2027년 11월 3일까지 3년이다.
대한불교조계종 여산당 혜거 대종사(사진)가 4일 입적했다. 세수 80세. 법랍 64세. 혜거 대종사는 1959년 탄허 스님을 은사로 출가했고, 1961년 범룡 스님을 계사로 사미계와 구족계를 수지했다. 동국역경원장, 금강선원장, 탄허불교문화재단 이사장, 한국전통불교연구원장 등을 역임…
◇김복희 전 안동시의원 별세·장은주 전 안동초등학교 교장 부인상·새봄 씨 모친상·옥민석 울산MBC 광고사업국장 장모상=3일 경북 안동농협장례식장, 발인 5일 오전 8시 30분 054-821-4404 ◇김윤재 전 효성물산 부사장 별세·옥례 한국교통대 철도경영물류학과 명예교수 인혜 전 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