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연패 가자” 佛오픈 결승 오른 시비옹테크
여자 테니스 세계 1위 이가 시비옹테크(폴란드)가 6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의 스타드 롤랑가로스에서 열린 프랑스오픈 여자 단식 4강전에서 코코 고프(3위·미국)를 2-0(6-2, 6-4)으로 꺾은 뒤 환호하고 있다. 시비옹테크는 미라 안드레예바(38위·러시아)를 2-0(6-3, 6…
- 2024-06-0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여자 테니스 세계 1위 이가 시비옹테크(폴란드)가 6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의 스타드 롤랑가로스에서 열린 프랑스오픈 여자 단식 4강전에서 코코 고프(3위·미국)를 2-0(6-2, 6-4)으로 꺾은 뒤 환호하고 있다. 시비옹테크는 미라 안드레예바(38위·러시아)를 2-0(6-3, 6…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가 KIA 타이거즈를 제압하고 4연승을 질주했다. 두산은 7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4 신한 쏠뱅크 KBO리그’ KIA와의 홈경기에서 연장 11회까는 접전 끝에 6-5로 승리했다. 4연승을 올린 두산(36승 2무 27패)은 여전히 3위를 달리고 있다. 또한 …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김경문 감독 부임 후 연승 가도를 달리던 한화 이글스에 패배를 안겼다. NC는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24 신한 쏠뱅크 KBO리그 한화와 경기에서 6-2로 이겼다. 4연패를 벗어난 NC는 6위(29승 1무 32패)를 사수했다. 이날 이…
한국 사격대표팀이 국제사격연맹(ISSF) 뮌헨 월드컵 10m 공기권총 혼성 단체전에서 동메달을 수확했다. 한국 이원호(KB국민은행)-오예진(IBK기업은행)조는 7일(현지시각) 독일 뮌헨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날 10m 공기권총 혼성 단체전 동메달 결정전에서 아르메니아를 꺾고 동메달을…
‘배구 여제’ 김연경이 국가대표 은퇴경기를 한다. 김연경은 7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국가대표 은퇴경기 미디어데이’에 참석해 “선수 생활을 함께 해온 언니들과 뜻깊은 시간을 만들고 싶었다”고 밝혔다. 김연경은 오는 8~9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김연경 초청 ‘KYK…
‘배구 여제’ 김연경이 자신이 직접 추진하고 만든 김연경 은퇴 경기를 앞두고 “함께했던 언니들, 함께했던 선수들과 마지막을 함께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김연경은 KYK 인비테이셔널 2024을 통해 자신의 국가대표 은퇴 경기를 갖는다. 8일 오후 2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한국 여자배구 …
여자테니스 세계랭킹 1위 이가 시비옹테크(23·폴란드)가 17년 만에 프랑스오픈 3연패에 도전한다. 시비옹테크는 8일 프랑스 파리의 스타드 롤랑가로스에서 열리는 이번 시즌 두 번째 메이저대회인 프랑스오픈 여자단식 결승전에서 세계 15위 자스민 파올리니(28·이탈리아)와 대결을 펼친다.…
중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태국을 상대로 한 홈경기에서 무승부에 그쳐 월드컵 3차 예선 진출이 불투명해지자 팬들이 분통을 터뜨리고 있다. 중국 국가대표팀은 6일(현지시각) 중국 랴오닝성 선양에서 열린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태국과의 경기에서 …
KT 위즈 선발진의 핵심인 고영표(33)와 소형준(23)의 복귀가 초읽기에 들어갔다. KT는 지원군들을 앞세워 지난해 반등의 재현을 기대하고 있다.KT는 7일 현재 8위에 머물러 있다. 시즌 초반 KIA 타이거즈, LG 트윈스와 함께 ‘3강’으로 점쳐졌지만, 두 팀과 달리 하위권을 전…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유격수 김하성이 또 침묵했다. 김하성은 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MLB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홈경기에 7번 유격수로 선발 출전, 4타수 무안타에 그쳤다. 3경기 연속 무안타가 이어진 김하성의 타율은 …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의 전 통역사 미즈하라 잇페이가 음식을 배달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뉴욕 포스트’는 7일(한국시각) “오타니의 계좌에서 돈을 빼낸 혐의를 받고 있는 미즈하라가 우버이츠 배달원을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미즈하라가 최근 LA 지역에서 음식 배달을 하…
야마하골프가 여성 골퍼를 겨냥해 씨즈 클럽 2025년형을 새롭게 출시한다.2017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씨즈는 출시 이후 여성 골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끈 상품이다. 야마하골프는 꾸준히 한국 여성 골퍼들의 감성과 구질에 최적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7일 야마하골프 관계자는 “25년…
싱가포르 원정에서 대승을 이끈 김도훈 축구대표팀 임시 사령탑이 한국에서 펼쳐지는 중국과의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최종전도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각오를 피력했다. 김도훈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지난 6일 싱가포르의 싱가포르 국립경기장에서 펼쳐…
김도훈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임시 감독이 싱가포르 원정에서 완승을 거두고 돌아온 뒤 “한국 축구가 위기라고 하지만 선수들은 기회로 삼아야 된다”며 중국전 승리를 각오했다. 김도훈 감독은 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한 뒤 “짧은 시간이었지만 우리 선수들이 준비한 대로 잘 움직였…
일본 출신의 오구라 쓰토무 싱가포르 감독이 한국에 완패한 뒤 한국을 “클래스가 완전히 다른 팀이었다”고 극찬했다. 싱가포르는 6일(한국시간) 안방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한국과의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C조 조별리그 5차전에서 0-7로 대패했다. 싱가포르…
싱가포르를 상대로 대승을 거둬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 예선 진출을 확정한 김도훈호가 오늘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한다. 김도훈 임시 감독이 이끄는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은 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할 예정이다. 한국 축구는 지난…
한국 남자배구 대표팀이 바레인을 꺾고 2024 아시아배구연맹(AVC) 챌린지컵 4강에 진출했다. 한국은 7일(이하 한국시간) 바레인 마나마에서 열린 바레인과의 대회 8강전에서 세트 스코어 3-2(26-24 32-30 22-25 22-25 15-12) 승리를 거뒀다. 조별리그에서…
구글 산하의 사이버 보안업체가 북한, 러시아, 중국, 이란 등과 연계된 해킹그룹이 파리올림픽을 사이버 공격할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다. 미국의 소리(VOA)는 7일 구글 산하 보안업체 맨디언트가 지난 5일 공개한 ‘2024 파리올림픽이 직면한 사이버 위협’이라는 보고서를 인용해 그…
세계태권도연맹(WT)은 안드레이 플렌코비치 크로아티아 총리에게 명예 8단증을 수여했다고 6일 밝혔다. WT는 “조정원 WT 총재가 현지시간으로 5일 오전 크로아티아 총리 관저에서 플렌코비치 총리에게 태권도 도복과 띠를 전달하고, 크로아티아 태권도 발전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고 설명했…
박민지(26·사진)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사상 처음으로 단일 대회 4연패에 도전한다. 박민지는 7일부터 사흘간 강원 양양군 설해원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리는 KLPGA투어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에 출전한다. 박민지는 지난해 이 대회에서 3년 연속 우승하면서 고 구옥희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