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MLB키즈는 올겨울 여아들을 위한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야구 유니폼을 기반으로 한 스포츠 패션 브랜드인 만큼 그간 MLB키즈는 남아에 주력해 왔다. 그러나 최근 야외활동과 스포츠에 적합한 고프코어룩 등이 10대에도 인기를 끌면서 MLB키즈는 여아 라인도 확장하기로 했다.
MLB키즈는 “뛰어난 내구성을 지닌 립스탑 소재를 특징으로 하는 하이퍼 라인을 주력으로 하이퍼 여아 라인과 베이직 여아 라인을 동시에 출시해 여아 라인을 한층 더 넓혔다”고 전했다.
‘하이퍼 메탈배색 숏다운’은 필파워 650의 유러피안 덕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이 좋으며 메탈 글로시 원단과 립스탑 원단을 믹스하여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탄탄한 소재감을 전달한다. 같은 라인의 ‘하이퍼 모노그램 크롭 구스다운’은 크롭한 기장감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가벼우면서도 볼륨감있다.
‘베이직 스포티브 유로피안 덕 숏다운‘을 비롯해 ‘베이직 여아 글로시 크롭다운’과 ‘베이직 스포티브 구스 롱다운’도 여아들이 늦가울부터 한겨울까지 데일리 아우터로 착용하기 좋다.
MLB키즈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립스탑 소재를 특징으로 한 하이퍼 패딩 라인부터 고급스러운 MLB 대표 모노그램 패턴 등을 다양한 기장감의 다운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혔다”라며 “앞으로도 여아 라인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