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최초로 부자가 한솥밥…르브론 아들 레이커스행
미국프로농구(NBA)의 전설 르브론 제임스와 그의 아들 브로니 제임스가 로스앤젤레스(LA) 레이커스에서 함께 뛴다. 다음 시즌 부자가 동시에 출전할 경우 NBA는 새 역사를 완성한다. 브로니는 28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맨해튼의 ESPN 시포트 디스트릭트 스튜디오에서 열린 202…
- 2024-06-2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미국프로농구(NBA)의 전설 르브론 제임스와 그의 아들 브로니 제임스가 로스앤젤레스(LA) 레이커스에서 함께 뛴다. 다음 시즌 부자가 동시에 출전할 경우 NBA는 새 역사를 완성한다. 브로니는 28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맨해튼의 ESPN 시포트 디스트릭트 스튜디오에서 열린 202…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주장 손흥민에게 3년 이상의 재계약을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는 예측이 나왔다. 토트넘의 소식을 전하는 스퍼스웹은 27일(한국시각) 토트넘이 손흥민에게 1년 계약 연장 옵션을 발동시킨 뒤 재계약 협상에 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3차 예선에서 호주(23위), 사우디아라비아(56위), 바레인(81위), 중국(88위), 인도네시아(134위)와 경쟁하게 된 일본 축구대표팀의 모리야스 하지메 감독이 어려운 조라고 평가했다. 지난 27일(한국시간) 말레이…
프로농구 선수 허웅 측이 두 차례 임신한 전 여자친구와의 결혼을 미룬 것은 책임 회피라는 비판이 잇따르자 기존 입장을 번복했다. 지난 27일 허웅 법률대리인인 김동형 변호사는 국민일보에 “허웅은 전 여자친구 A 씨가 두 차례 임신했을 때마다 결혼하려 했다”고 해명했다. 김 변호사는…
한국 축구계에서 또 한명의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리거 탄생이 예고됐다. 김병지 강원FC 대표는 27일 고3 공격수 양민혁 선수가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명문구단과 이적을 위한 협상이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김 대표는 강원FC 유튜브 라이브를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내야수 김하성(29)이 2024-25 FA 선수 파워랭킹 8위에 선정됐다.메이저리그 소식을 다루는 MLB 트레이드루머스는 28일 2024-25시즌에 FA가 되는 선수 랭킹을 정해 보도했다.김하성은 빅리거 중 8위에 이름을 올렸다. 2021시즌을 앞두고 샌디에이고와…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의 구원 투수진이 휘청이고 있다. 팀의 마무리 투수 정해영이 부상으로 이탈하자 불펜진이 와르르 무너졌다. KIA는 지난 24일 올해 21세이브로 세이브 부문 2위에 올라있는 정해영을 1군 엔트리에서 말소했다. 정해영은 병원 검진 결과 오른쪽 어깨에 염증이 발견…
호랑이 잡는 게 거인이다. 8위 롯데 자이언츠가 선두 KIA 타이거즈를 또 이겼다. 이번에도 역시 역전승이다. 롯데는 27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KIA와의 안방 경기에서 KIA를 11-2로 대파하고 주중 3연전을 2승 1무로 마무리했다. 롯데는 올 시즌 중 최하위까지 …
뉴욕 양키스 홈런 타자 에런 저지가 올 시즌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가장 먼저 30홈런 고지에 올랐다. 저지는 27일 뉴욕 시티필드에서 열린 지역 라이벌 뉴욕 메츠와의 방문경기에 3번 중견수로 출전해 상대 투수 대니 영을 상대로 2점 홈런을 때렸다. 저지는 0-7로 뒤진 …
한국 축구가 2026 북중미(미국, 캐나다, 멕시코)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에서 무난한 대진표를 얻었다. 한국은 27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아시아축구연맹(AFC) 본부에서 진행된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조 추첨에서 이라크, 요르단, 오만, 팔레스타인, 쿠웨이트와 함께 B…
조지아가 처음 참가한 유럽축구선수권대회(유로) 본선에서 16강에 진출하는 대이변을 일으켰다. 조지아는 27일 독일 겔젠키르헨에서 열린 포르투갈과의 유로 2024 조별리그 F조 최종 3차전에서 2-0 승리를 거두고 승점을 4점(1승 1무 1패)으로 늘리면서 조 3위로 16강에 올랐다. …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3차 예선 조 편성에서 한국은 죽음의 조를 피한 가운데 일본과 중국은 가시밭길을 걷게 됐다. 27일(한국시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아시아축구연맹(AFC) 본부에서 열린 2026 북중미월드컵 아시아 지역 3차 예선 조…
한국축구국가대표팀이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3차 예선에서 비교적 수월한 조에 속하게 됐다. 27일(한국시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아시아축구연맹(AFC) 본부에서 열린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조추첨에서 한국은 이라크(55위), 요르단(…
11회 연속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본선에 도전하는 한국 남자 축구가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3차 예선에서 이라크, 요르단, 오만, 팔레스타인, 쿠웨이트 등과 한 조에 편성됐다. 27일(한국시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아시아축구연맹(AFC) 본부에서 열린 …
“맞지 않고 축구를 배웠다면 지금보다 훨씬 잘했을 텐데.” 최근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SON 축구 아카데미 감독이 아동학대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온라인상에서 박지성 전 축구선수 자서전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6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지성이 축구센터를 지은 이…
김주형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로켓 모기지 클래식(총상금 920만 달러·우승상금 165만 달러)에서 우승을 노린다.대회는 오는 28일(한국시각)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의 디트로이트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린다.지난주 트레블러스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김주형은 시즌 첫 우승…
대한축구협회가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 정식 사령탑 선임을 위해 속도를 높이고 있다. 축구협회 관계자는 27일 뉴시스와 통화에서 “전력강화위원들이 합의를 통해 가장 점수가 높은 후보들로 최대한 줄여 면접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면접 대상자는 거의 다 줄여진 것으로 안다”…
프로축구 K리그1 전북현대 김두현 감독의 첫 승이 또 미뤄졌다. 벌써 공식전 6경기 동안 승전고를 울리지 못하고 있다. 전북은 27일 현재 ‘하나은행 K리그1 2024’ 19라운드 종료 기준으로 3승 7무 9패(승점 16)다. 순위는 12위. K리그를 호령했고, 이번 시즌 개막을 …
해외 전지훈련 기간 동안 술을 마시고 이성 후배 A씨를 성추행했다는 혐의로 대한빙상경기연맹으로부터 3년 자격 정지 징계를 받은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전 국가대표 이해인(19·고려대)이 직접 입장을 밝혔다. 이해인 측 법률대리인 김가람 변호사는 27일 뉴시스와의 통화에서 “이해인은 …
한국 국가대표 출신 미드필더 기성용(FC서울)의 전 소속팀으로 익숙한 잉글랜드 프로축구 챔피언십(2부 리그) 스완지 시티가 프로축구 K리그1 광주FC 엄지성에게 러브콜을 보낸 것으로 확인됐다. 광주 관계자는 27일 뉴시스와의 통화에서 “엄지성이 스완지로부터 이적 제안을 받았다”고 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