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 실수’ 차준환, 피겨 세계선수권 최종 10위…2회 연속 메달 획득 실패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국가대표 차준환(고려대)이 부상 투혼에도 아쉽게 세계선수권대회 2년 연속 메달 획득에 실패했다. 차준환은 23일(현지시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열린 2024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스케이팅 세계선수권 남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기술점수(TES) 80.49…
- 2024-03-2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국가대표 차준환(고려대)이 부상 투혼에도 아쉽게 세계선수권대회 2년 연속 메달 획득에 실패했다. 차준환은 23일(현지시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열린 2024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스케이팅 세계선수권 남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기술점수(TES) 80.49…
프로야구 LG 트윈스의 염경엽 감독이 개막전 승리에 큰 의미를 뒀다. LG는 24일 오후 2시 잠실구장에서 한화 이글스와 맞대결을 펼친다. 전날 개막전에서 한화 에이스 류현진을 무너뜨리며 8-2 승리를 거둔 LG는 토종 에이스 임찬규를 앞세워 2연승에 도전한다. 박해민과 신민재는…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축구 선수에게 치명적인 불면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영국 매체 스포츠바이블은 23일(현지시각)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믿기 힘든 기록을 쓰고 있지만, 희귀병을 앓고 있었다”며 “톱 클래스가 되는 걸 막을 수 있었던 병을 앓았다”고 전했다. 이 매체에 따르…
브라질의 ‘17세 축구 신예’ 엔드릭(팔메이라스)이 데뷔골로 잉글랜드를 격침했다. 브라질은 24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잉글랜드와의 평가전에서 후반 35분 엔드릭의 결승골로 1-0 승리했다.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 엔드릭은 후반 26분 호드리구(레알 마드…
황선홍 감독이 A대표팀 임시 사령탑을 맡으며 잠시 자리를 비운 올림픽 대표팀(23세 이하)이 사우디아라비아를 꺾고 2연승을 이어갔다. 한국 올림픽 대표팀은 24일(이하 한국시간) 사우디아라비아 알후푸프의 알 타파흐 스타디움에서 열린 사우디와의 2024 서아시아축구연맹(WAFF) 23…
국제축구연맹(FIFA)이 23일(현지시각) 평양에서 열릴 예정이던 북한과 일본 간 월드컵 예선을 취소했다. FIFA는 이날 북한이 대체 장소를 마련하지 못하고, 예정 상 경기를 연기해 일정을 변경할 여지가 없어 예선 경기를 치르지도 않기로 결정했다. 이어 “이 문제는 FIFA 징계…
프로야구 KBO리그가 2024시즌 개막일부터 전 구장 매진을 기록했다.23일 잠실(한화-LG), 문학(롯데-SSG), 창원(두산-NC), 수원(삼성-KT), 광주(키움-KIA) 등 5개 구장에서 열린 2024 신한은행 SOL뱅크 KBO리그 경기는 전 구장 매진을 이뤘다.먼저 인천 SS…
삼성 라이온즈가 6년 만에 개막전에서 웃었다. 박진만 삼성 감독은 “영혼까지 불태웠다”며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냈다.삼성은 23일 경기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2024 신한은행 SOL뱅크 KBO리그 KT 위즈와의 경기에서 연장 접전 끝에 6-2로 이겼다.삼성은 1-2로 뒤지던 7회…
12년 만에 KBO리그 복귀전에서 패전 투수가 된 류현진(37)이 한화 이글스 팬에게 첫 승리를 선물하지 못해 죄송하다고 아쉬움을 삼켰다.류현진은 23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4 신한은행 SOL뱅크 KBO리그 LG 트윈스와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해 3⅔이닝 6피안타 3볼넷 5실…
SSG 랜더스 베테랑 내야수 최정(37)이 롯데 자이언츠와 개막전에서 홈런을 치며 통산 최다 홈런 기록 도전에 한발짝 다가섰다.최정은 23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은행 SOL뱅크 KBO리그 롯데전에 3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장했다.1회 첫 타석에서 삼진을 당한 …
12년 만에 독수리 군단 유니폼을 입은 류현진(37·한화 이글스)이 정규시즌 첫 등판하는 경기가 매진됐다. LG 트윈스는 23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한화와의 2024 신한은행 SOL뱅크 KBO리그 개막전에서 입장권 2만3750장이 모두 판매됐다고 밝혔다. 이 경기는 지난해 통…
2023시즌 KBO리그를 제패한 LG 트윈스가 새 시즌을 출발하며 우승 반지 전달식을 가졌다. LG는 23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와 2024 신한 쏠뱅크 KBO리그 정규시즌 개막전에 앞서 우승 반지 전달식을 진행했다. 선수단이 1루 더그아웃 앞에 도열한 가운데 김인식 …
한국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기대주 김채연(수리고)이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김채연은 23일(한국시각) 캐나다 몬트리올의 벨 센터에서 열린 2024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스케이팅 세계선수권대회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기술점수(TES) 72.81점, 예술점…
하야시다 리코(林田リコ·25·순창군청)가 처음 출전한 회장기 소프트테니스(정구) 대회에서 정상을 차지했다.하야시다는 23일 전북 순창군에서 열린 제45회 회장기 여자 일반부 여자 단식 결승에서 한국 국가대표 이민선(26·NH농협은행)을 4-1로 제압했다.원래 남자 팀만 있던 순창군청은…
KT 위즈는 최근 2년간 본의 아니게 ‘슬로 스타터’(slow starter)의 이미지를 얻었다. 시즌 초반 주전들이 줄부상당하는 악재에 어려운 싸움을 할 수밖에 없었는데, 그래도 중반 이후 저력을 발휘하며 포스트시즌 진출에 성공했다. 하지만 올해만큼은 ‘슬로 스타터’에서 벗어나겠다…
미국 메이저리그(MLB) 사무국이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의 통역 미즈하라 잇페이에 대한 조사에 착수한다. MLB 사무국은 23일(한국시각) 성명을 통해 “사무국은 언론을 통해 오타니와 미즈하라의 의혹을 접한 후 정보를 수집해왔다. 오늘 우리 조사부가 이 사안에 대한 공식적인 …
스포워즈 코리아가 지난 21일 스카이밸리 CC에서 펼쳐진 제3회 프로암 골프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스포워즈 코리아가 후원하는 KLPGA 프로 골퍼 지한솔, 황예나, 주가인을 비롯해 노승희, 조은혜, 박채윤, 이제영, 유효주, 김희지, 전우리 프로 등이 …
이정후(26·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부상 복귀 후 2경기 연속 멀티히트를 때려냈다. 이정후는 23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 스타디움에서 열린 시카고 컵스와의 2024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에 1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 1타점 2득점으로 활약했…
“우리 팀 개막전 선발투수는 ‘다른 팀에 없는’ 류현진입니다.” 최원호 한화 감독은 22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4 한국프로야구 미디어데이에서 이렇게 말했다. 지난달 친정팀 한화 유니폼을 입고 12년 만에 국내 무대로 돌아온 류현진은 23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LG와…
“정말 어려운 질문 같다.” 2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태국과의 2026 북중미(미국 멕시코 캐나다)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1-1 무승부) 뒤 공동취재구역에 선 한국 축구대표팀 주장 손흥민(32·토트넘)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지난달 아시안컵 준결승에서 요르단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