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박 휴식’ 황선홍호, 26일 태국 원정 위해 오늘 방콕 출국
태국과의 3월 A매치 2연전 첫 경기에서 무승부를 거둔 한국 축구 대표팀이 짧은 외박으로 휴식을 취한 뒤 태국 방콕으로 떠난다. 황선홍 임시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이 지난 2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태국과의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
- 2024-03-2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태국과의 3월 A매치 2연전 첫 경기에서 무승부를 거둔 한국 축구 대표팀이 짧은 외박으로 휴식을 취한 뒤 태국 방콕으로 떠난다. 황선홍 임시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이 지난 2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태국과의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
최지만(33·뉴욕 메츠)이 시범경기에서 부진한 모습을 이어가면서 메이저리그(MLB) 개막 엔트리 진입에도 먹구름이 드리웠다. 최지만은 22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레이클랜드의 퍼블릭스 필드 앳 조커 머천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의 2024 MLB 시범경기에 4번…
거액의 불법 도박을 한 사실이 드러나 직장을 잃은 해고된 오타니 쇼헤이(30·LA 다저스)의 전 통역 미즈하라 잇페이가 미국 국세청(IRS)으로부터 조사를 받고 있다. AP 통신은 22일(한국시간) “불법 도박으로 100만 달러(약 13억 원)가 넘는 부채를 안고 있던 미즈하라가 다…
한국 축구대표팀 주장 손흥민(토트넘)이 자신의 은퇴설에 입을 열었다. 그는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카타르 아시안컵에서 4강 탈락 후 “내가 대표팀을 계속할 수 있을지에 대한 생각이 먼저인 것 같다”고 말해 은퇴를 염두에 둔 것이 아니냐는 해석이 나온 바 있다. 손흥민은 21…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6승을 거둔 유소연(34)이 필드를 떠난다. 프로 데뷔 후 16년 만이다. 유소연은 다음 달 19일 열리는 LPGA투어 시즌 첫 메이저대회 셰브런 챔피언십이 선수로 출전하는 마지막 대회라고 21일 알렸다. 메이저대회 2승을 포함해 LPGA투어에서 여섯…
황선홍 감독이 잠시 자리를 비운 23세 이하(U-23) 올림픽 축구대표팀이 태국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 올림픽 대표팀은 21일 사우디아라비아 알무바라즈에서 열린 서아시아축구연맹(WAFF) U-23 챔피언십 대회 첫 경기에서 태국을 1-0으로 꺾었다. 한국은 전반 추가시간에 터진 …
지난달 끝난 아시안컵 기간에 주장 손흥민과 아홉 살 후배 이강인이 멱살잡이 다툼을 벌여 심한 잡음을 일으킨 한국 축구대표팀이 분위기 전환을 위해 절실하게 필요했던 승리를 따내는 데 실패했다.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22위 한국은 101위 태국과 무승부에 그치면서 4강에서 탈락한 …
오타니 쇼헤이(30·LA 다저스·사진)의 ‘그림자 통역’으로 통했던 미즈하라 잇페이(40)가 오타니의 돈 450만 달러(약 60억 원)를 빼돌려 불법 스포츠 도박을 해온 사실이 밝혀졌다. 미즈하라는 일본프로야구 니혼햄 시절부터 오타니와 인연을 맺었으며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샌디에이고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최고 몸값 투수 야마모토 요시노부(LA 다저스)를 무너뜨리며 2024시즌 첫 승을 따냈다. 샌디에이고는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LA 다저스와의 MLB 개막 2연전(서울시리즈) 두 번째 경기에서 난타전 끝에 15-11로 승리하며…
일본 축구가 북한을 꺾고 북중미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에서 3연승을 달렸다. 모리야스 하지메 감독이 이끄는 일본은 21일 오후 7시23분(한국시각) 일본 도쿄국립경기장에서 열린 북한과의 2026 북중미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 조별리그 B조 3차전에서 다나카 아오(뒤셀도르프)의 선제골을 …
‘캡틴’ 손흥민(토트넘)이 선제골을 터트린 한국 축구대표팀이 태국을 상대로 전반을 앞선 채 마쳤다. 황선홍 임시 사령탑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2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킥오프한 태국과의 2026 북중미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 C조 3차전 홈 경기에서 전반을 1-0으로 리…
LA 다저스의 일본인 선발 투수 야마모토 요시노부(26)가 미국 메이저리그(MLB) 데뷔전에서 난타를 당했다. 야마모토는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2024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정규시즌 경기에 선발 등판해 1이닝 4피안타 2사사구 2탈삼진 5…
e스포츠단 T1은 21일 리그오브레전드 팀(LoL) 선수단 스트리밍을 일시 중단한다고 발표했다.T1은 이날 정희윤 단장 명의의 공지문을 통해 “지난 수개월간 스트리밍 중 디도스(DDoS·분산 서비스 거부) 공격을 지속 받아왔다”며 이같이 밝혔다.T1은 “피해를 최소화하려고 스트리밍 시…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의 통역 미즈하라 잇페이가 불법 도박과 절도 혐의로 해고된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은 “그 문제와 관련해 말씀드릴 수가 없다”고 말을 아꼈다. 로버츠 감독은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4 MLB ‘월드 투어 서울 시…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에서 ‘하극상’ 논란을 빚었던 이강인(파리생제르맹·PSG)이 공식 사과한 것을 두고 프랑스 외신도 주목했다. 20일(현지시각) 프랑스 매체 컬쳐PSG는 ’이강인, 한국 언론에 사과’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이 사건을 조명했다. 이 매체는 …
류현진(37·한화 이글스)이 선물한 빵을 크게 베어 물고 엄지를 들었던 데이브 로버츠(52) LA 다저스 감독이 “정말 맛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로버츠 감독은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2024 메이저리그(MLB) 서울시리즈 2차전을 앞두고 공식 …
메이저리그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0·LA 다저스)의 통역이 도박과 절도 혐의로 논란을 빚은 가운데, 다저스의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노 코멘트’로 일관했다. 로버츠 감독은 21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메이저리그 서울시리즈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 앞서 기자회견에 참…
이번 시즌 현대캐피탈은 프로배구 남자부 역사에 남을 만한 ‘UTU’ 기록을 남겼습니다.UTU(Up Team is UP)는 스포츠 팬들이 ‘올라갈 팀은 올라간다’는 뜻으로 쓰는 은어입니다.현대캐피탈은 이번 시즌 첫 17경기에서 4승 13패로 승점 16을 기록하는 데 그쳤습니다.그리고 1…
당구 3쿠션 세계랭킹 1위 조명우(서울시청)와 허정한(세계랭킹 14위·경남당구연맹)이 2024 세계 팀 3쿠션 선수권대회에 출전한다. 한국대표팀은 오는 21일(현지시각)부터 24일까지 독일 비어센에서 열리는 대회 B조 예선전에서 콜롬비아, 미국과 함께 맞대결을 펼친다. 총 16개국…
한국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간판 이해인(고려대)이 세계선수권대회 2연속 메달 획득에 청신호를 켰다. 이해인은 21일(한국시각) 캐나다 몬트리올의 벨 센터에서 열린 2024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스케이팅 세계선수권대회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기술점수(TES) 40.3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