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부인과 얼굴 바꿔봤더니…닮은꼴 화제
‘야구 괴물’ 오타니 쇼헤이(30)와 부인 다나카 마미코(27)의 ‘닮은꼴 얼굴’이 큰 화제다. 19일 소셜미디어 엑스(X)에는 오타니 부부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최근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한국행 전세기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이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환하게 웃고 있다. …
- 2024-03-2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야구 괴물’ 오타니 쇼헤이(30)와 부인 다나카 마미코(27)의 ‘닮은꼴 얼굴’이 큰 화제다. 19일 소셜미디어 엑스(X)에는 오타니 부부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최근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한국행 전세기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이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환하게 웃고 있다. …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32·토트넘)이 이른바 ‘하극상’ 논란과 함께 갈등설이 불거졌던 이강인(23·파리 생제르맹)에게 웃으며 장난을 걸며 활짝 웃는 모습이 포착됐다. 21일 다수의 SNS 등을 중심으로 태국과의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3차전을 앞두고 전날 서…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많았다.”20일 오후 3시 30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 앞의 축구장에 수십겹의 대기 줄이 늘어섰다. 2024년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정규시즌 개막전인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경기 입장을 기다리는 관중이었다. 한국에서 열리는 첫 번째 …
꿈을 위한 도전을 시작한 고우석(26·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일단 ‘개막 엔트리 진입’이라는 첫 번째 목표엔 도달하지 못했다. 팀 사정상 어쩔 수 없는 판단이었다. 고우석으로선 마이너리그에서 재정비하며 후일을 도모해야 한다. 고우석은 지난 20일 발표된 개막 엔트리에 포함되지 못했…
여자골프 전 세계랭킹 1위이자 프로 통산 18승에 빛나는 유소연(34·메디힐)이 16년의 프로 골퍼 생활에 마침표를 찍는다. 유소연의 매니지먼트사인 와우매니지먼트그룹은 21일 “유소연이 다음 달 미국 텍사스에서 열리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메이저대회 셰브론 챔피언십을 끝으로…
메이저리그(MLB)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0·LA 다저스)를 그림자처럼 따라다니며 모든 생활을 같이 하던 통역 미즈하라 잇페이가 도박과 절도 혐의로 해고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 지역 매체 LA 타임스와 ESPN은 21일(한국시각) “오타니의 변호인이 그의 통역…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1일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이정후(26)와 공식 후원 계약을 연장했다고 밝혔다.아디다스가 이정후와 연장한 기간은 6년으로, 지난 2019년 1월에 체결한 파트너십 계약 기간까지 합하면 모두 11년에 달하는 장기계약이다.이정후는 이…
미국 메이저리그(MLB)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0·LA다저스)가 김하성(28·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향해 한국어로 인사해서 화제다. 20일 저녁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4 MLB 정규시즌’ 개막전에서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맞대결을 펼쳤다. 오타니와 김하…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국가대표 야구선수 출신 오재원이 구속 갈림길에 섰다.2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김미경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이날 오후 4시부터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향정) 혐의를 받는 오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다. 오씨에 대한 구속…
2024 파리 올림픽 남자 축구 대진이 확정됐다. 한국이 본선에 오르면 ‘개최국’ 프랑스, ‘우승 후보’ 아르헨티나 등 강호들을 피할 수 있다. 파리 올림픽 조직위원회는 21일(한국시간) 프랑스 생드니에서 2024 파리 올림픽 남자 축구 조 추첨을 진행했다. 추첨 결과 A조에는 개…
마이너리그 초청선수 신분으로 메이저리그(MLB) 개막 엔트리 진입을 노리는 최지만(33·뉴욕 메츠)이 무안타로 침묵했다. 최지만은 21일(한국시각) 미국 플로리다주 주피터의 로저 딘 셰보레 스타디움에서 열린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2024 MLB 시범경기에 6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
황선홍 감독이 자리를 비운 23세 이하(U-23) 올림픽 축구대표팀이 서아시아축구연맹(WAFF) U-23 챔피언십 첫 경기에서 승리했다. 한국 올림픽 축구대표팀은 21일(한국시각) 사우디아라비아 알무바라즈의 프린스 압둘라 빈 잘라위 스타디움에서 치러진 초청 대회에서 태국을 1-0으로…
지난 겨울 LA 다저스 유니폼을 입은 일본인 투수 야마모토 요시노부(26)가 서울에서 메이저리그(MLB) 데뷔전을 치른다. 올해 처음 빅리그 무대를 밟는 야마모토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주전 유격수인 한국인 빅리거 김하성의 투타 대결이 한일 야구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
박찬호(51)는 1994년 4월 9일 당시 LA 다저스 소속으로 애틀랜타와의 경기에서 한국 선수 최초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무대에 섰다. 그로부터 30년 뒤 박찬호는 다시 한번 역사적인 마운드에 올랐다.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다저스와 샌디에이고의 2024시즌 …
류현진(한화)이 옛 스승 데이브 로버츠 LA 다저스 감독에게 대전의 명물 튀김소보로빵을 선물하며 한국 방문을 반겼다. 로버츠 감독은 샌디에이고와의 2024시즌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서울 개막전을 위해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류현진을 찾았다. 류현진은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
“아시안컵 기간에 실망을 드려 너무 죄송하다. 모든 분의 쓴소리가 제겐 큰 도움이 됐고 많이 반성했다.” 지난달 아시안컵 대회 기간 축구대표팀 주장이자 아홉 살 위 선배 손흥민과의 멱살잡이 다툼으로 많은 비난을 받은 이강인(사진)이 자신이 벌인 하극상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했다.…
LA 다저스가 한국에서 처음 열린 메이저리그(MLB) 정규시즌 개막전에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꺾고 역사적 승리를 거뒀다. ‘7억 달러 사나이’ 오타니 쇼헤이는 다저스 이적 후 공식 데뷔전에서 멀티히트(한 경기 2안타 이상)를 치며 팀 승리에 일조했다.다저스는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
미국 메이저리그(MLB) 개막 로스터(출전 선수 명단)에 들지 못한 고우석(26·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마음을 다잡았다. 샌디에이고는 2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4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LA 다저스와 정규시즌 개막전에 출전하는 26명의 선수를 발표했다. 1…
여자테니스 전 세계랭킹 1위 시모나 할레프(루마니아)가 1년 반 만의 복귀전에서 패배의 쓴 잔을 들이켰다. 할레프는 20일(한국시각)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서 열린 여자프로테니스(WTA) 투어 마이애미오픈 단식 1회전에서 파울라 바도사(80위·스페인)에 1-2(6-1 4-6 3-…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파리생제르맹)이 최근 벌어진 ‘손흥민과의 마찰’ 논란에 대해 사과의 뜻을 밝히며 고개를 숙였다. 이강인은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축구대표팀의 공식 훈련에 앞서 카메라 앞에 섰다. 그는 최근 한국 축구계를 시끄럽게 했던 소위 ‘하극상 논란’과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