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이강인 용기 있는 사과 고마워, 이제 똘똘 뭉치는 일만 남아”
‘황선홍호’의 주장 손흥민(토트넘)이 마찰을 빚었던 이강인(파리생제르맹)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강인이)용기 있는 자세를 보여줬다”며 “이번 실수를 통해 더 멋진 선수가 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어떠한 의미인지 잘 알았으면 한다. 우린 앞으로 똘똘 뭉치겠다…
- 2024-03-2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황선홍호’의 주장 손흥민(토트넘)이 마찰을 빚었던 이강인(파리생제르맹)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강인이)용기 있는 자세를 보여줬다”며 “이번 실수를 통해 더 멋진 선수가 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어떠한 의미인지 잘 알았으면 한다. 우린 앞으로 똘똘 뭉치겠다…
황선홍 국가대표팀 임시 감독이 “선수들 모두 마음을 열고 화합해서 하나가 돼야 한다. 운동장 안에서 그런 모습이 나와야 하는데, 내일이 그날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황선홍호 한국은 2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태국을 상대로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메이저리그(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를 앞두고 미국 매체 디애슬레틱이 서울시리즈에 출전하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LA 다저스 스타들과 어울리는 K팝을 선정해 소개했다. 디애슬래틱은 20일(한국시각) “K팝은 한국의 가장 강력한 외교 수단이자 세계적인 수출 상품”이라며 “서울에서 …
‘전통의 소프트테니스(정구) 명가’ NH농협은행이 회장기 여자 일반부 단체전 2연패에 성공했다.20일 대한소프트테니스협회에 따르면 NH농협은행은 전날 전북 순창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46회 회장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 여자 단체전 결승에서 옥천군청에 4-3 재역전승을 거뒀다.NH농협은행은…
대한빙상경기연맹공동취재단·김희준 기자 =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스케이팅 세계선수권대회에서 2연속 메달에 도전하는 한국 여자 싱글 간판 이해인(고려대)이 “즐기는 마음으로 타겠다”고 다짐했다. 이해인은 20일(현지시각) 캐나다 몬트리올 벨 센터에서 열리는 2024 ISU 피겨 …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새 유니폼에 누리꾼들의 부정적 반응이 지배적이다. 한국대표팀의 유니폼 스폰서인 나이키는 지난 19일 대표팀의 유니폼을 공개하며 “한국 전통 예술에서 기인한 위엄과 나이키의 진보적인 기술을 담았다”고 발표했다. 먼저 홈 유니폼은 한국축구의 상징인 붉은 색을…
김민재가 속한 독일 분데스리가 명문 바이에른 뮌헨이 올 여름 한국을 찾는다.쿠팡플레이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첫 초청 팀으로 바이에른 뮌헨이 이번 여름 방한한다고 20일 공식 발표했다. 바이에른 뮌헨이 한국을 방문하는 것은 1900년 창단 이후 처음이다.뮌헨은 독일을 대표하는…
김하성(29·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2024 메이저리그(MLB) 정규시즌 개막전인 LA 다저스와 서울시리즈에 선발 출전한다.샌디에이고 구단에 따르면, 김하성은 20일 오후 7시5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다저스와 2024 메이저리그 서울시리즈 1차전에 5번 타자 유격수로 나선다.…
‘하극상 논란’의 당사자인 이강인(파리 생제르맹)과 축구 국가대표팀 ‘캡틴’ 손흥민(토트넘)이 태국전을 앞두고 미디어 앞에 선다. 임시로 A대표팀을 맡은 황선홍 올림픽 대표팀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오는 2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태국과 ‘2026 국제축구연맹(FIFA) …
“LA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홈구장이 있는 캘리포니아주는 연중 화창한 날씨로 ‘선샤인 스테이트(Sunshine State)’라고 불립니다. 션샤인 이야기가 나왔으니 말엔데, ‘미스터 선샤인’과 ‘오징어게임’의 세계적인 스타 이병헌 배우도 오늘 오셨습니다.” (필립 골드버그 주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기대주이자 ‘장타 여왕’으로 주목 받다가 오구 플레이로 징계를 받은 윤이나(21·하이트진로)가 정식으로 복귀한다. 윤이나의 매니지먼트 크라우닝은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3월20일 부로 윤이나 선수의 징계가 해제됐다”고 밝혔다. 크라우닝은 “윤이나…
미국 땅에서의 새로운 도전에 나선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투수 고우석(26)이 메이저리그(MLB) 개막 엔트리 진입에 실패했다. 일단 출발은 마이너리거다. 샌디에이고가 20일 LA 다저스와 서울시리즈 개막전을 앞두고 이날 오전 발표한 26인의 개막 엔트리에 고우석의 이름이 빠졌다.샌디에이…
한국 프로야구 무대에 새롭게 선보이는 외국인 선수들이 시범경기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곧 시작하는 정규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올 시즌 활약할 외국인 선수는 총 30명인데, 15명이 새롭게 합류했다. 10개 구단 모두 최소 1명은 외국인 선수를 교체했고, NC 다이노스와 …
북한 남자축구 대표팀이 일본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는데, 약 3000명의 대규모 북한 응원단이 들어찰 예정이다. 북한은 21일 오후 7시 23분 일본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일본을 상대로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예선 B조 조별리그 3차전을 치른다. 이후 26…
한화 이글스가 2024시즌 새로운 슬로건 ‘디퍼런스 어스(DIFFERENT US)’를 공개했다. 한화 구단은 19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2024시즌 언베일링쇼를 개최했다. 구단은 이 자리에서 새로운 슬로건 뿐만 아니라 신규 치어리더를 포함한 응원단도 공개했다. 새 시즌 슬로…
최근 바이에른 뮌헨(독일) 주전 경쟁서 밀린 ‘괴물 수비수’ 김민재가 소속팀을 떠날 수 있다는 현지 보도가 나왔다.스페인 ‘스포르트’는 20일 “바이에른 뮌헨의 괴물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나?”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최근 김민재의 상황과 향후 이적 가능성을 보도했다.2022-23시즌 …
다가올 2028 로스앤젤레스(미국·LA) 하계 올림픽 골프 종목에 단체전이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AP통신은 20일(한국시간)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LA 올림픽에서 골프 단체전을 추가하는 것과 관련해 확정 단계”라며 “이르면 (4월 11일 개막하는) 마스터스 대회 때 발표될 것”…
메이저리그(MLB)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0·LA 다저스)가 ‘서울 시리즈’ 개막을 앞두고 또다시 한글 메시지로 기대감을 드러냈다.오타니는 20일 자신의 SNS 계정에 자신의 타격 훈련 모습이 편집된 영상과 함께 “오늘 저녁 시즌이 서울에서 시작됩니다. 곧 만나요. 다저스 파이팅”…
세계 최고의 프로야구 무대인 메이저리그(MLB)가 서울에서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의 맞대결로 2024시즌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가 다저스 유니폼을 입고 처음으로 치르는 공식전이라 전 세계가 주목하는 경기다. 한국인 첫 메이저리그 골드글러브를 수상한 김하성…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태국전에 나서는 ‘황선홍호’가 내용과 결과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쫓는다. 임시 사령탑인 황선홍 감독에게도 태극전사들에게도 아주 중요한 경기다.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2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태국과 2026 북중미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