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 김하성, MLB 시범경기서 3연타석 삼진 난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29)이 시범경기에서 3연타석 삼진을 당했다. 김하성은 10일(한국시간)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스타디움에서 열린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시범경기에 유격수 겸 5번타자로 선발출전, 3타수 무안타로 부진했다. 시범경기 타율은 0…
- 2024-03-1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29)이 시범경기에서 3연타석 삼진을 당했다. 김하성은 10일(한국시간)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스타디움에서 열린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시범경기에 유격수 겸 5번타자로 선발출전, 3타수 무안타로 부진했다. 시범경기 타율은 0…
홍준표 대구시장이 거듭 이강인(파리 생제르맹)을 3월 소집되는 축구 A 대표팀에 뽑아선 안 된다고 주장했다. 홍 시장은 A 대표팀 명단 발표를 하루 앞둔 10일 소통채널 ‘청년의 꿈’에서 탁구 게이트 논란을 일으킨 이강인 선발 여부를 묻는 말에 “불가합니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그…
안세영(삼성생명)이 배드민턴 ‘프랑스오픈’ 여자 단식 결승에 진출했다. 그는 라이벌 타이추잉(대만)을 상대로 역전승을 거두며 극적으로 결승에 올랐다. 여자 단식 세계 1위 안세영은 9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포르트 드 라 샤펠 아레나에서 열린 대회 준결승에서 세계 3위 타이추잉을 …
김태흠 충남지사는 충남아산FC의 1부리그 승격을 전폭 지원하겠다고 9일 밝혔다. 명예 구단주로 추대된 김 지사는 이날 오후 아산 이순신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2024 K리그2’ 충남아산FC 홈 개막전에 참석해 선수와 구단 관계자를 격려하고 1부리그 승격을 기원했다. …
2연패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LG 트윈스가 올해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염경엽 LG 감독도 만족감을 표했다. LG는 9일 수원 KT 위즈에서 열린 2024 신한 쏠 뱅크 KBO리그 KT와 시범경기 개막전에서 5-2로 이겼다. 시범경기임에도 7537명의 관중이 든 가…
키움 히어로즈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김하성(29·샌디에이고 파드리스)과 이정후(26·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메이저리그(MLB) 첫 맞대결이 무산됐다. 9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의 피오리아 스포츠 컴플렉스에서 열릴 샌프란시스코와 샌디에이고의 2024 메이저리그 시범경기가…
안세영(삼성생명)이 배드민턴 프랑스오픈 여자 단식 준결승에 안착했다. 서승재(삼성생명)는 남자 복식과 혼합 복식 모두 준결승에 올라 2관왕을 노린다. 여자 단식 세계 1위 안세영은 9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 포르트 드 라 샤펠 아레나에서 열린 대회 8강전에서 세계 6위 허빙자오(중…
올 시즌 메이저리그(MLB)에 진출한 이정후(26·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절친한 선배 김하성(29·샌디에이고 파드리스)과 처음으로 맞붙는다. 이정후와 김하성은 9일 오전 10시40분(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의 피오리아 스포츠 컴플렉스에서 열리는 샌프란시스코와 샌디에이고의…
7일부터 싱가포르 타나메라 컨트리클럽(파72)에서는 2024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개막전인 하나금융그룹 싱가포르 여자오픈이 열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대회가 열리기 하루 전인 6일 SK텔레콤은 김재희(23)와 후원 계약을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계약에 따라 김재희는 이SK…
프로야구의 봄이 돌아온다. 프로야구 10개 구단은 9일 오후 1시 수원(LG-KT), 사직(SSG-롯데), 창원(KIA-NC), 대전(삼성-한화), 이천(키움-두산) 등 전국 5개 구장에서 시범경기 일정에 돌입한다. 키움과 LG를 제외한 8개 구단은 10경기, 두 구단은 8경기를 소화…
대한축구협회가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티켓 판매 홍보 포스터(사진)를 공개했는데 이강인(파리 생제르맹)의 사진은 없었다.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직전 국내 경기인 지난해 11월 싱가포르전 티켓 판매 홍보 포스터엔 이강인이 있었다. 지난달 카타르에서 열린 아시…
올해 58세인 ‘핵주먹’ 마이크 타이슨이 다시 링에 오른다. 상대는 20대 프로 복서다. 8일 AP통신과 USA투데이 등 미국 매체에 따르면 타이슨은 7월 20일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AT&T 스타디움에서 제이크 폴(27)과 대결을 벌인다. 프로 전적에 기록이 남는 공식 …
12년 만에 필드로 돌아온 앤서니 김(미국)이 복귀 두 번째 대회에서도 부진했다. 앤서니 김은 8일(한국시간) 홍콩의 홍콩 골프클럽(파70)에서 열린 LIV 골프 홍콩(총상금 2000만 달러) 1라운드에서 6오버파 76타를 쳤다. 이로써 전체 54명 중 공동 52위에 머물렀다. …
2024 신한 KBO리그 시범경기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자동투구판정시스템(ABS), 피치클록(시범운영), 수비 시프트 제한 등 규정이 확 바뀌었다. 베이스 크기 확대, 대체 외국인 선수 영입 제도 등의 변화를 줬고, 더블헤더도 적극 편성한다. 심판의 볼-스트라이크 판정이 A…
황선홍 A대표팀 임시 사령탑이 선수 명단 발표 직전까지 발로 뛰며 K리그에 속한 선수 파악에 나선다. 이번 주말 황선홍 감독은 수원과 서울을 방문, 선수들을 지켜볼 예정이다. 8일 축구계에 따르면 황선홍 감독은 마이클 김 수석코치와 함께 9일 오후 2시 수원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수…
한국과 태국의 북중미 월드컵 예선을 앞두고 태국의 관심도 뜨겁다. 한국은 21일 오후 8시(이하 한국시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태국과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 C조 3차전을 치른다. 이어 두 팀은 26일 오후 9시30분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스타…
이강인이 생애 처음으로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에서 올린 도움이 이주의 도움으로 선정됐다. UEFA는 8일(한국시간) 챔피언스리그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이번 주중에 열린 UCL 16강 2차전에서 나온 ‘이주의 도움’을 공개하면서 이강인을 포함했다…
아르헨티나 ‘축구 스타’ 리오넬 메시(인터마이애미)가 3경기 연속 골 맛을 봤다. 인터마이애미는 8일(한국시간)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의 지오디스 파크에서 열린 내슈빌SC와의 2024 북중미카리브해축구연맹(CONCACAF) 챔피언스컵 16강 1차전 원정 경기에서 2-2로 비겼다. 0…
이범호 KIA 타이거즈 감독(43)이 공식 취임했다. 이 감독은 취임 일성으로 “임기(2년) 내 반드시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KIA는 8일 광주 기아 오토랜드에서 팀의 제11대 감독인 이범호 감독의 취임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엔 최준영 대표이사, 심재학 단장을…
프로배구 여자부에서 ‘지금 현재’ 가장 강한 팀은 어디일까요?‘정관장‘이라고 답하시는 분이 제일 많을 겁니다.정관장은 7일 대전 안방 경기에서 GS칼텍스에 3-0 완승을 거두고 7연승을 질주했습니다.정관장이 7연승을 기록한 건 2009년 2월 15일~3월 15일 8연승 이후 이번이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