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으로 맨유전 결장한 손흥민…토트넘 감독 “어떻게 될지 지켜보자”
엔제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홋스퍼 감독이 허벅지 부상 때문에 올 시즌 처음으로 결장한 손흥민의 상태에 대해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토트넘은 30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의 2024-2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에서…
- 2024-09-3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엔제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홋스퍼 감독이 허벅지 부상 때문에 올 시즌 처음으로 결장한 손흥민의 상태에 대해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토트넘은 30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의 2024-2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에서…
A매치가 임박했지만 대한축구협회를 둘러싼 잡음으로 어수선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 국가대표팀은 내달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B조 3차전에서 요르단(10월10일), 4차전에서 이라크(10월15일)를 상대한다.한국 축구…
바이에른 뮌헨의 주전 수비수 김민재가 현지 매체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으며 올 시즌 처음으로 베스트11에 선정됐다.김민재는 30일(이하 한국시간) 독일 키커가 발표한 2024-25 분데스리가 5라운드 베스트의 중앙 수비수에 이름을 올렸다. 김민재는 지난 29일 ‘디펜딩 챔피언’ 레버쿠젠…
한국 야구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뭐니 뭐니해도 ‘치맥(치킨+맥주)’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야구장의 ‘소울 푸드’는 무엇일까요. 다름 아닌 핫도그입니다. MLB에선 각 구장마다 명물 핫도그를 판매합니다. LA 다저스의 다저스타디움에 가면 ‘다저 …
“국가대표팀 감독급은 국내에서든, 외국에서든 최고 레벨의 지도자인데, (전술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요구하는 건 우스운 일이다.” 프로축구 K리그1 울산의 김판곤 감독(사진)은 27일 대전과의 경기를 마친 뒤 기자회견에서 홍명보 국가대표팀 감독 선임 과정을 둘러싼 불공정 논란과 관련해…
첼시의 콜 파머(가운데)가 29일 브라이턴과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안방경기 전반 31분 자신의 세 번째 골을 넣은 뒤 관중석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이날 파머는 1992년 EPL 출범 이후 전반전에만 4골을 넣은 최초의 선수로 이름을 남겼다. 첼시가 4-2로 이겼다.
마다솜(25)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정상에 오르며 올 시즌 첫 우승이자 투어 2승째를 거뒀다. 마다솜은 29일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린 대회 최종 4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이글 1개, 버디 9개로 11언더파 61타를 쳤다. 최종…
김하성(28·샌디에이고·사진)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포스트시즌 출전이 결국 무산됐다. 어깨 수술을 받기로 했기 때문이다. 마이크 실트 샌디에이고 감독은 29일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애리조나와의 방문경기에 앞서 “김하성의 시즌이 끝났다”고 발표했다. …
남자 테니스 세계랭킹 1위 얀니크 신네르(23·이탈리아·사진)는 올해 3월 인디언웰스 마스터스 대회 기간 도핑 테스트에서 금지 약물인 클로스테볼 양성 반응을 보였다. 8일 뒤 재검사 결과 역시 양성이었다. 인디언웰스 마스터스는 ‘제5의 메이저대회’로 통하는 대회다. 신네르는 이에 대해…
근대5종 유망주 임태경(17·경기체육고)이 국제근대5종연맹(UIPM) 19세 이하(U-19) 세계선수권대회 남자 개인전 금메달을 차지했다. 임태경은 28일(현지 시간) 리투아니아 드루스키닝카이에서 열린 대회 결선에서 총점 1521점을 받아 이탈리아의 데니스 아가브릴로아이(1515점)를…
프로야구 최초의 5위 결정전이 성사될까. ‘가을 야구’로 가는 마지막 티켓 주인공이 정규시즌 최종전에야 가려지게 됐다. 현재 5위 KT는 28일 수원 안방경기에서 키움을 10-7로 꺾고 72승 2무 70패로 정규시즌을 마쳤다. 다만 KT에 0.5경기 뒤져 있는 6위 SSG(71승 2무…
올가을·겨울 시즌에도 필드에서는 여전히 ‘조용한 럭셔리’가 강세일 전망이다. 생활문화 기업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가 고급스러운 소재와 절제된 디자인을 강조하는 ‘인헤리턴스 라인’과 ‘아서앤그레이스’ 컬래버 에디션의 신제품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인헤리턴스 라인은 지난해 처음…
㈜하비코리아(대표 이광찬)가 지난 26∼29일 열린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의 공식 연습일(25일)에 ‘KLPGA 명장면을 스포츠 카드로!’ 행사를 진행하며 선수와 관계자들을 응원하기 위한 커피 및 간식 차를 제공했다. 선수들은 경기에 앞서 잠깐 휴식을 취하며 KLPGA 트레이…
골프업계 리딩 기업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MZ 골퍼를 대상으로 골프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전사적 캠페인 ‘2030 골프존 페스타’를 진행한다.대한골프협회가 발표한 ‘2023한국골프지표’에 따르면 향후 골프를 할 의향이 있는 잠재 골프 비경험자는 41.7%로 그중 30대…
로마로골프는 오랜 시간 사랑을 받은 ‘십(Ship) 퍼터’ 시리즈에서 중심 위치를 최적화해 볼의 직진성을 극대화한 ‘십 베타(Ship-β) 퍼터’를 출시했다. 배의 형상을 연상시키는 십 시리즈는 그만큼 어드레스 시 안정감을 주는 헤드 디자인으로 퍼팅 시 안정감을 더해 준다. 이번 출시…
한국미즈노가 글로벌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 JPX 시리즈의 신제품 ‘JPX925 시리즈 아이언’의 전 세계 론칭을 앞두고 지난 2일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출시했다. JPX 시리즈는 미즈노 118년의 헤리티지와 크래프트의 변함없는 가치와 더불어 미즈노 연구개발(R&D)의 최신 테크놀로…
브리지스톤골프의 ‘V300 9’은 더욱 향상된 타격감과 디자인을 장착한 부동의 아이언 1위이다. 실제로 출시 이후 골프존마켓에서 아이언 부문 1위를 꾸준하게 기록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로고에서 빨간색 포인트를 추가해 고급스러움을 가미한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선보였다.V300 …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카네(회장 신재호)가 2024년형 신제품 ‘PXG 익스트림 투어 골프 볼(이하 PXG 투어 골프공)’을 지난 12일 공식 출시했다.PXG는 온라인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새로운 골프공 라인업인 ‘Tour’와 ‘Tour X’ 두 가지…
골프 브랜드 볼빅(대표 홍승석)이 작년에 선보인 콘도르의 혁신을 이을 ‘콘도르 S3, S4’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산 브랜드로는 최초로 100% 자체 기술력으로 탄생시키고 생산까지 일괄 진행하는 ‘메이드 인 코리아’ 프리미엄 우레탄볼이다. 콘도르 S3, S4는 지난 5월 KPG…
야마하골프의 한국 공식 에이전시인 오리엔트골프가 2024년 RMX(리믹스) VD/X 아이언에 대해 품질보증 제도를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이 제도는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제품 구매 후 3주 이내에 단순 변심을 포함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이는 고객이 실제로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