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시즌에도 계속되는 흥행 열기…두산 vs KT WC 2차전도 매진
두산 베어스와 KT 위즈의 와일드카드 결정전이 연이틀 매진을 기록했다.한국야구위원회(KBO)는 3일 오후 2시 열리는 2024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와일드결정 2차전 두산-KT전이 열리는 서울 잠실구장이 2만 3750석이 매진됐다고 밝혔다.전날(2일) 열린 1차전에 이어 …
- 2024-10-0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두산 베어스와 KT 위즈의 와일드카드 결정전이 연이틀 매진을 기록했다.한국야구위원회(KBO)는 3일 오후 2시 열리는 2024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와일드결정 2차전 두산-KT전이 열리는 서울 잠실구장이 2만 3750석이 매진됐다고 밝혔다.전날(2일) 열린 1차전에 이어 …
축구 역사상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 평가받는 리오넬 메시(37)가 미국 프로축구 메이저리그사커(MLS) 인터 마이애미의 우승을 이끌며 커리어 46번째 트로피를 획득했다.인터 마이애미는 3일(한국시각) 미국 콜럼버스의 로우어닷컴 필드에서 열린 콜럼버스 크루와의 ‘2024시즌 MLS’…
2024 파리 올림픽 유도 은메달리스트 허미미의 친동생인 허미오(이상 경북체육회)가 2024 세계청소년유도선수권대회에서 동메달을 수확했다.허미오는 2일(현지시각) 타지키스탄 두샨베에서 열린 대회 여자 52㎏급 동메달 결정전에서 아이단 발리예바(아제르바이잔)를 상대로 발뒤축걸기 절반승을…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 캔자스시티 로열스가 메이저리그(MLB)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5전3선승제)에 진출했다.아메리칸리그 6번 시드 디트로이트는 3일(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의 미닛메이드 파크에서 벌어진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시리즈(3전2선승제) 2차전에서 3번 시드 휴스턴 …
부상 중인 국가대표 공격수 손흥민(32·토트넘)이 정규리그에 이어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경기에도 불참한다.토트넘은 4일 오전 1시 45분(이하 한국시간) 페렌츠바로시(헝가리)와 2024-25 UEL 리그 페이즈 2차전을 갖는다. 토트넘을 이끄는 엔제 포스테코글루 …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 데뷔한 유현조(19)가 9월 열린 메이저대회 KB금융그룹 스타챔피언십에서 개인 첫 우승을 하자 ‘전인지(30) 이후 11년 만’이라는 평가가 나왔다. 신인이 개인 첫 우승을 메이저대회로 장식한 것은 전인지 이후 처음이었다. 통산으론 8번째다. 전…
김하성이 어깨 부상으로 전력에서 빠진 샌디에이고가 선발투수 마이클 킹의 호투를 앞세워 포스트시즌 첫판을 승리로 장식했다. 내셔널리그(NL) 4번 시드의 샌디에이고는 2일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포스트시즌 첫 관문인 와일드카드 시리즈(WC·3전 2승제)에서 5번 시드 애틀랜타를…
1년 만에 맨체스터시티(잉글랜드·맨시티)로 돌아온 일카이 귄도안이 복귀 골을 신고하며 팀의 이번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첫승을 거들었다. 맨시티는 2일 브라티슬라바(슬로바키아)와의 2024∼2025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리그 페이즈 2차전 방문경기에서 4-0으로 …
“우리는 마법사 팀이다. 이제는 5위가 4위를 꺾을 때가 됐다.”이강철 KT 위즈 감독은 2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과의 와일드카드 결정 1차전을 앞두고 이렇게 말했다. 이 감독의 말은 절반의 현실이 됐다. 하루 전 SSG와의 사상 첫 5위 결정전에서 8회말 터진 로하스의 역전 …
KT 위즈 윌리엄 쿠에바스가 2024년 가을 무대 첫 경기에서 두산 베어스를 상대로 역투를 펼치며 승리의 발판을 마련했다.쿠에바스는 2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4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와일드카드 결정 1차전 두산과의 경기에 선발 등판, 6이닝 동안 103구를 던지며…
두산 베어스 토종 에이스 곽빈이 또 가을 야구 징크스를 극복하지 못했다.곽빈은 2일 서울 잠실 구장에서 열린 KT 위즈와 2024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와일드카드 결정 1차전에 선발 등판해 1이닝 5피안타 1탈삼진 4실점으로 부진했다.곽빈은 두산의 가장 믿을 만한 선발 투수였다…
국내 격투기 단체 블랙컴뱃이 지난 28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열두 번째 넘버링 이벤트 ‘왕들의 귀환’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블랙컴뱃이 지난 1월 출범 이후 두 번째로 서울에서 개최한 대형 이벤트이다. 이번 대회는 격투기와 대중문화를 결합한 독특…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은퇴 의사를 밝힌 선수 3명을 포함한 총 7명에 대해 재계약 불가를 결정했다고 2일 밝혔다.은퇴 대상자는 최근 은퇴식을 가진 정우람을 비롯해 외야수 김강민과 이명기 등 3명이다.지난해 SSG 랜더스를 떠나 한화로 이적한 김강민은 한 시즌 만에 유니폼을 벗기로 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포스트시즌(PS)이 2일 막을 올렸다. 양대리그 상위 6팀씩 총 12팀이 출전하는 포스트시즌은 이날 와일드카드 시리즈을 시작으로 월드시리즈까지 대장정에 돌입한다. 월드시리즈가 최종 7차전까지 성사될 경우 다음달 3일까지 일정이 이어진다. 주전 유격수 김…
프랑스 축구 전설 티에리 앙리가 17년 전 출연한 MBC TV ‘무한도전’을 떠올렸다. 지난달 29일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에는 ‘앙리에게 17년 전 무한도전 앙리 편을 보여주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앙리는 “무한도전 기억하냐”는 질문에 “응 ‘무한도전’ 진짜 재…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의 토종 에이스 곽빈이 지난해 가을야구의 아쉬움을 털어버릴 수 있을까. 다시 와일드카드(WC) 결정전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곽빈은 2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KT 위즈와의 2024 신한 쏠뱅크 KBO 포스트시즌 와일드카드 결정 1차전에 선발 투수로 출격한다.곽빈은 와…
SSG 랜더스의 좌완 에이스 김광현(36)이 커다란 아쉬움을 안은 채 2024시즌을 마쳤다.김광현은 올해 정규시즌에 31경기에 등판, 162⅓이닝을 던지며 12승 10패 평균자책점 4.93을 기록했다. 김광현은 SSG를 넘어 한국을 대표하는 좌완이다. KBO리그 통산 387경기에서 1…
한국 여자 골프의 ‘레전드’ 박세리(47)가 한미 유대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밴 플리트상’을 수상했다.박세리는 지난 1일(한국시간) 미국 뉴욕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코리아소사이어티 연례 만찬에서 밴 플리트상을 받았다. 공동 수상자로 윤윤수 휠라홀딩스 회장도 이름을 올렸다.한…
KBO가 올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MVP와 신인상을 수상할 선수 후보를 최종 확정했다.MVP와 신인상은 KBO가 한국야구기자회와 함께 사전에 후보를 선정하고, 와일드카드 1차전 개최에 앞서 투표를 실시한다.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선수가 수상자로 선정되는 다득표제로 진행한다.2024…
[서울=뉴시스]박윤서 기자 = 2024 파리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리디아 고(뉴질랜드)가 국내 유일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총상금 220만 달러·약 29억원)에서 우승에 도전장을 내민다. 리디아 고는 17일부터 나흘 동안 경기도 파주시 서원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