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집, 앞선 F&B와 ‘아울 냉동김밥’ 총판 계약 체결…내년 1월 판매 나선다
㈜밀집 (대표 황인범 송식민)이 앞선 F&B (대표 권오금)와 아울 냉동김밥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밀집과 앞선 F&B는 PC방 체인점, 식자재 마트 등에 대한 유통을 확정했으며, 내년 1월부터 판매를 시작하기로 했다. 밀집은 내년 아울김밥의 국내외 판매 총…
- 2024-12-1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밀집 (대표 황인범 송식민)이 앞선 F&B (대표 권오금)와 아울 냉동김밥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밀집과 앞선 F&B는 PC방 체인점, 식자재 마트 등에 대한 유통을 확정했으며, 내년 1월부터 판매를 시작하기로 했다. 밀집은 내년 아울김밥의 국내외 판매 총…
리빙 편집샵 ‘무브먼트랩’의 운영사 ㈜파인우드리빙(대표 고지훈)이 최근 32억 원 규모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운영사 달바글로벌, ‘앤닥터’를 운영하는 케미칼솔루션이 신규 투자자…
서울 은평구 등 서북권과 관악구 등 서남권을 잇는 도시철도 ‘서부선’ 사업이 정부 심의를 통과했다. 2008년 최초 노선 계획 이후 16년 만이다.18일 서울시는 ‘서부선 도시철도 실시협약’이 12일 기획재정부 제5회 민간투자사업심의위원회(민투심) 심의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민투심 심…
정부가 생활 인구 유입을 늘려 2030년까지 전체 인구 중 농촌 인구 비율을 20% 수준으로 유지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농림축산식품부는 18일 경제장관회의에서 이 같은 내용의 ‘농업·농촌 혁신 전략’을 발표했다. 송미령 장관은 “농식품의 안정적 공급 기능을 유지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
이명희 신세계그룹 총괄회장의 서울 용산구 한남동 자택이 10년 연속 표준단독주택 공시가격 1위를 차지했다. 서울 중구 명동 네이처리퍼블릭 부지는 22년 연속 전국에서 가장 비싼 땅 자리를 지켰다.국토교통부는 18일 표준단독주택과 표준지 공시가격 상위 10곳을 발표했다. 표준단독주택 1…
현대건설은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 선정 총회를 앞두고 ‘디에이치 한강’을 통해 한강변 고급 주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조합원 이익을 극대화할 것을 약속했다.18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현대건설은 최근 한남4구역 재개발 조합에 현대건설은 진심을 담은 ‘5대 확약서’를 제출하며 공사비 …
셀트리온은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텔라라(성분명 우스테키누맙) 바이오시밀러 ‘스테키마(CT-P43)’가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판매허가를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글로벌 임상 3상 결과를 바탕으로 판상형 건선, 건선성 관절염, 크론병(CD), 궤양성 대장염(UC) 등 오리지널…
미국 상무부가 세계 3위 반도체 제조용 실리콘 웨이퍼 생산업체 대만 글로벌웨이퍼스에 대한 ‘반도체와 과학법’(칩스법) 보조금 4억600만 달러(약 5800억 원)를 확정했다.TSMC를 시작으로 인텔, 마이크론, 글로벌파운드리 등 미국에 제조시설을 짓는 주요 반도체 업체들의 보조금이 속…
미국 상무부가 세계 3위 반도체 제조용 실리콘 웨이퍼 생산업체 대만 글로벌웨이퍼스에 대한 ‘반도체와 과학법’(칩스법) 보조금 4억600만 달러(약 5800억 원)를 확정했다.TSMC를 시작으로 인텔, 마이크론, 글로벌파운드리 등 미국에 제조시설을 짓는 주요 반도체 업체들의 보조금이 속…
도이치오토모빌 그룹의 자회사 DT 네트웍스(DT Networks, 대표 권혁민)가 서울 서초, 경기 수원, 경기 성남시 분당, 경기 고양시 일산, 부산 수영 등 국내 최대 규모의 BYD 딜러십을 확보하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DT 네트웍스는 도이치오토모빌 …
소득이 가장 낮은 1분위(하위 20%)에 속한 사람 10명 중 3명은 5년 후에도 그대로 1분위에 머무른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상위 20%인 5분위의 경우 86%가 5분위를 계속 유지했다.소득 분위의 상승이나 하락을 경험하는 사람은 한 해 35% 정도인 것으로 나타났다.18일 통계청…
서울과 제주도를 오가는 항공 노선이 지난해 전 세계 국내 항공 노선 중 가장 붐빈 것으로 나타났다. 여행정보업체 OAG는 17일(현지시간) 세계에서 가장 붐비는 항공 노선을 발표했다. 그 결과 국내선 중에선 서울과 제주 노선이 1420만 석, 하루 3만 9000석이 판매돼 1위를 차지…
올해 출시된 애플의 태블릿 PC ‘아이패드 프로’ 판매 부진으로 태블릿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시장 성장세가 주춤했다. 18일 시장조사업체 DSCC에 따르면 전 세계 OLED 및 미니LED 태블릿 패널 시장은 연평균 33% 성장해 오는 2028년에는 2800만 개에 이를 것으로 예…
[서울=뉴시스] 최홍 기자 = 금융감독원이 연말연시에 느슨해질 수 있는 금융권의 민생침해 범죄 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은행권 협조가 필요한 사항을 당부했다.금감원은 18일 김성욱 금감원 민생금융 부원장보를 주재로 민생침해 범죄 대응체계 점검을 위한 은행권 소비자보호 담당 임원(CCO) 간…
윤석열 대통령 탄핵 정국 속에서도 동해 심해 가스·석유전 개발을 위한 ‘대왕고래’ 사업의 1차 시추에 나설 ‘웨스트 카펠라호’가 18일 포항 앞바다에서 본격 시추 준비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시드릴사 소속 드릴십인 ‘웨스트 카펠라호’는 길이 748.07ft(228m), 너비 137.…
왜 사람들은 음모론에 휘둘릴까요. 음모론은 어떻게 열혈 추종 세력을 만들고 현실을 혼란스럽게 만들까요. 12.3 비상계엄 사태 이후 내내 머릿속에 맴돌던 질문입니다.사실 음모론은 늘 있었습니다. 6·25 북침설, KAL기 폭파범 김현희 가짜설이 그렇고요. 2010년 천안함 피격 사건과…
복권수탁업자 동행복권이 로또복권 1105회차 1·2등의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다. 당첨금을 아직 수령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미수령 당첨금은 내년 2월 4일까지 찾지 않으면 전액 복권기금에 귀속된다.18일 동행복권에 따르면 1105회차 미수령 당첨금 1등은 1명, 2등은 2명이다. 미수령…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소추안 가결로 국내 정치 불확실성이 일부 해소했지만, 주요국 통화정책회의 등을 앞두고 긴장감이 높아지며 달러·원 환율이 1440원 코 앞까지 상승했다.18일 서울 외환시장에서 달러·원 환율은 종가 기준 전 거래일 1438.9원 대비 0.1원 오른 1439원에 …
SPC 파리바게뜨는 미국 뉴욕 록펠러센터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에 파리바게뜨 케이크가 등장했으며 해당 장면은 미국 NBC에서 생방송으로 중계됐다고 18일 밝혔다.록펠러센터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은 미국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1959년부터 매년 이어져 왔다…
일본의 자동차 업체 혼다와 닛산이 경영통합을 위한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일본 공영 NHK, 지지통신 등 현지 언론들이 18일 보도했다. 보도를 종합하면 양사는 지주회사를 설립해 각각 회사를 산하에 두는 형태로 경영을 통합하는 협의를 하고 있다. 혼다와 닛산은 조만간 양해각서(MOU)…